MZ세대인 2030세대가 가장 많이 자주 사용하는 전문몰은 에이블리와 지그재그, 브랜디, 올리브영, 아이디어스, 무신사, 오늘의집 순이고, 자주 실행하는 앱은 에이블리, 지그재그, 아이디어스, 무신사, 오늘의집, 브랜디, 올리브영 순인 것으로 확인됐다.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는 2030세대가 사용하는 ‘전문몰’ 앱 행태를 조사해 이와 같은 결과가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이커머스 시장에서는 카테고리 킬러형 버티컬 커머스, 이른바 ‘전문몰’이 뜨고 있다. 전문몰은 패션, 인테리어
2022.01.18 0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