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니 티엔(Daphne Tien)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아태지역 마케팅 및 사업개발 부사장

매년 전자산업계는 놀라울 정도로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최근 AI와 머신러닝, AR·VR, 블록체인 같은 새로운 기술들이 이슈의 중심으로 부상해 왔습니다. 올해 각광을 받는 기술은 메타버스입니다. 세계 메타버스 시장 규모는 2030년 약 1790조 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메타버스는 전자산업계에 엄청난 기회이며 반도체와 전자부품 업계도 그 결실을 나눌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하지만 반도체를 비롯해 원자재와 부품 수급난은 여전하고, 물가는 계속 오르고 있어 공급망 관리는 기업들이 해결해야 할 중요한 과제가 될 것입니다.

데프니 티엔(Daphne Tien)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아태지역 마케팅 및 사업개발 부사장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으로서 보다 원활한 공급망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마우저는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와 전자부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또 마우저 웹사이트에서는 빠른 설계와 개발을 위해 제품 데이터시트와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월간 EPNC 창간 34주년을 축하하며 임인년을 맞아 EPNC가 더 큰 발전을 향해 호랑이처럼 민첩하고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 가길 기원합니다. 마우저는 EPNC의 발전과 한국 전자산업계의 성장을 돕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