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바이브컴퍼니 대표

이재용 바이브컴퍼니 대표.
이재용 바이브컴퍼니 대표.

[테크월드뉴스=박응서 기자] 월간 Embedded(임베디드)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월간 임베디드가 어느덧 19년이라는 시간 동안 국내 임베디드 산업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식 정보들을 통해 인사이트를 제시해 오면서 국내 대표 임베디드 산업 전문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간 임베디드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빅데이터, AI, IoT 등 IT 전반을 아우르는 방대하고 전문적인 지식 정보 전달을 해 온 임베디드는 4차 산업혁명의 도래와 특히 최근 가속화되고 있는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에 따라 산업계 오피니언 리더들이 더욱 필독해야 할 지침서입니다.  

특히 상대적으로 막연하게 느껴져 온 4차 산업혁명이나 디지털 전환의 패러다임이 비대면 서비스의 확대나 메타버스를 필두로 한 가상 경제의 출현으로 구체적인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현 시점에서, 산업계 비전을 제시하는 임베디드의 역할 또한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바이브컴퍼니도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국내 대표 AI·빅데이터 선도기업으로서 임베디드를 통해 다양한 산업 트렌드를 파악하고, 기존 사업을 발전시키는 동시에 디지털 트윈, 메타버스, 핀테크 등 다양한 신사업 추진으로 자사의 비즈니스 가치를 높이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와 양질의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고 인사이트를 주는 대표 전문 매체로 산업계 지침이 돼 주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