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기 곰앤컴퍼니 대표

이병기 곰앤컴퍼니 대표.
이병기 곰앤컴퍼니 대표.

 

[테크월드뉴스=박응서 기자] 월간 '임베디드'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새로운 기술의 출현과 소멸이 급변하는 21세기, '핵심 기술 트렌드 따라잡기'는 기업의 경쟁력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이런 시대적 배경을 감안할 때 IT전문매체 테크월드의 한 발짝 빠른 소식과 생동감 있는 업계 목소리는 관련 산업 분야의 귀중한 나침반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IT기술과 우리의 삶에 밀접도는 그 어느 때보다 더욱 높아졌습니다. 더불어 인더스트리 4.0의 핵심 기술인 인공지능(AI), 블록체인 등의 기술은 이미 우리 생활 전반에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여 주는 핵심 요인으로 등장했고, 지속되는 비대면 상황은 상거래와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미디어 기반 기술의 폭발적 수요를 함께 불러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환경 변화에 발 맞추고 당면한 코로나바이러스의 위협을 지혜롭게 극복하기 위해서는 월간 '임베디드'와 같이 풍부하고 다양한 전문 정보와 인사이트를 전달해 주는 동반자 역할이 더욱 가치를 발휘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폭넓은 정보와 냉철한 분석을 통해 업계를 대표하는 전문매체로의 위상을 지켜 나가길 기대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