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노태민 기자] 삼성전자가 부산 전역 디지털프라자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광고를 선보였다.

삼성전자가 7월 1일부터 부산 전역 23개 매장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응원하는 광고를 선보였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해운대본점의 부산엑스포 응원 광고 모습.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지난 1일부터 부산광역시 삼성 디지털프라자, 주요 백화점의 삼성 매장 등 총 23곳에서 매장 안팎 전시물과 사이니지 영상 등을 통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했다.

삼성전자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의 주제인 '세계의 대전환, 더 나은 미래를 향한 항해'의 뜻을 광고에 담아 넓은 바다와 해운대 마린시티를 배경으로 "함께해요, 부산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삼성전자가 함께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삼성전자는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 내 2022년 여름 정기 세일 행사 전시물, 스마트싱스(SmartThings) TV 광고, 삼성 제품 신문 광고 등에서도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의 뜻을 함께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민간위원회의 일원으로 국내외에서 유치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온 국민이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에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한 전방위 홍보 지원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