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노드VPN은 정부가 지정한 정보보호의 날인 7월 13일을 맞이해 한달간 프로모션과 정보 보호·보안 인식 고취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부가 지정한 정보보호의 날은 매년 7월 두번째 주 수요일로 올해는 7월 13일에 해당 이는 노드VPN이 매년 진행하고 있는 사이버보안의 날과 그 궤를 같이한다.

조성우 Nord Security 한국지사장은 “노드VPN은 정보보호의 날을 맞이해 7월 한달간 프로모션과 함께 사이버 보안 위협 전반에 대한 인식을 향상하고 점증하고 있는 위험으로부터 자신들을 보호하고 대비할 수 있도록 하는 보안 인식 향상 캠페인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노드VPN은 한국을 포함 전세계적으로 사이버 보안·개인정보 보호 인식 향상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노드VPN은 정보보호 인식향상 목적으로 개인들이 온라인에 노출돼 있는 자신들의 정보가 완벽하게 삭제될 경우 그에 대한 반대급부로 어떤 대가를 지불하거나 또는 포기할 수 있는 지와 다크웹에서 거래되는 정보가 어떤 정보인가를 확인할 수 있는 연구조사를 진행, 7월 말 결과와 시사점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Nord Security에 속한 노드VPN의 관련 제품들로 구성된 번들 패키지를 마련 7월 한달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노드VPN 번들 패키지에는 노드패스(NordPass), 노드락거 (NordLocker) 등과 함께 세계적으로 유명한 VPN 솔루션인 노드VPN이 포함된다.

노드VPN은 Nord Security의 브랜드 중 하나이다. Nord Security는 사이버 보안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 노드VPN 이외에 차세대 암호관리자 노드패스, 암호화된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 노드락커, 기업용 고급 네트워크 접근 보안 솔루션 노드레이어를 공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